쌍용 / 신형 코란도C 디자인 유출, 호불호 갈릴듯
자동차

다음달 4일 출시를 계획중인 신형 코란도C의 외관이 인터넷을 통해 유출되었다. 인터넷을 통해 알려진 사진은 총 4장으로 신형 코란도C의 외관사진 3장과 내부 계기판,스티어링휠 디자인 변경 문서 등이다. 전면 디자인은 기존의 곡선이 가미된 것과는 반대로 직선위주의 강한 선으로 남성적인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후면의 모습은 이전모델과 거의 흡사하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뒷범버의 디자인이 변형되었다. 강인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전면모습은 그릴과 해드램프가 이어져 옆으로 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가진다.

하지만 전체적인 느낌으로는 호불호가 강하게 갈릴듯하다. 새로워진 전면은 얼핏보면 중국산 차량과 비슷한 느낌으로 국내에서 선호하는 디자인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듯 하다. 그래도 강인한 인상을 주기에는 충분하다. 어디까지나 사진이기 때문에 실물을 보기전까지 두고봐야할듯하다.

유출된 사진으로 보았을때 기존의 다소 투박한 스티어링 휠도 전보다 날렵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바뀔것으로 보인다. 계기판 디자인도 크롬 장식을 추가하는등 상품성을 높였다.

코란도는 쌍용의 오랜 효자차 모델로 티볼리와 더불어 쌍용에서의 베스트셀링카 모델이다.


불로동 허씨 2016.12.31 16:17 신고 URL EDIT REPLY
솔직히 중국산보다 디자인 못한듯...
켄보600이 이거보단 이뻐보이네요.
대구너 대구너 | 2017.01.04 18:39 신고 URL EDIT
공감합니다...성능은 둘째치고 디자인이...산으로 가네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