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남 / 오스 베이직 슈즈 구두 구입 후기 / 남자 구두 추천
물건 포스팅

며칠 후 있을 결혼식을 대비해서 구두를 하나 사보려고 인터넷 검색을 했다.

길거리에 다니는 얘들은 이쁜구두 신고 다니던데 다들 어디서 사 신는지 모르겠다. 어디지!?

검색을 해보니 마음에 들고 이쁜 구두들은 가격대가...후덜덜 했다.

평소 구두를 잘 신지 않기에 마음을 가다듬고 계속 구두를 검색하던 중!

마음에 드는 구두를 발견하고 들어가서 상세하게 사진을 보고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다.


구두를 구입한 곳은 '멋남' 이라는 남성복 사이트로 내가 고등학생 때 부터 있었으니... (옜날에 구매한 티셔츠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좋은기억으로 남아있는 멋남이다.) 오픈한지 10년은 훨씬 더 된 인기 쇼핑몰이다. 아마 애드센스 광고도 할정도의 잘나가는 쇼핑몰로 알고 있다.

평소 리복 퓨리 255를 신는데 구두는 너무 딱 맞게 신으면 발이 아플 것 같아서...

넉넉하게 260으로 주문했다~ 색상은 검정, 갈색 중에 검정으로!

주문 후 한 2일 정도 되니 택배가 도착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오픈!! 이어서 구두 착샷!

정장에 신을 꺼지만 지금은 청바지를 입고 있기에 급한대로 청바지에 착샷!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냥 그렇다 나쁘지도 않고 너무 좋지도 않고...ㅠ.ㅠ 그래도 만족스러운 제품!

디자인은 이쁜 편인듯 한대..(개인적으로) 먼가 가격에 맞는 디테일이다 당연한거겠지만!

사이트에 있는 후기에서는 100만원 짜리 구두 같다며 비싸보인다며 후기가 많았는데~~

그거는 좀 아닌듯 했다.

밑창과 가죽이 바느질로 연결되어 있는것 처럼 고무모양을 내어 본드로 붙였는 것 같은데 그런부분이 살짝 그랬지만 가격이 저렴하기에 크게 문제 되진 않는다~~

그래도 나름 만족 하는 제품으로 !! 가성비는 괜찮을 듯 하다 ! 그리고 복숭아 뼈가 살짝 구두 가죽에 스치는데 아슬아슬하다 조금만 더 닿으면 아플뻔! 밑창 두꺼운거 깔아주면 문제 없을 듯 하다

오스 베이직 슈즈의 굽은 약 3.5cm 가량이다.

한줄 구매평 : 가격 대비 나름 만족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